비갱신형 암보험가입순위

제목:설레는 해외여행, 출국 전 여행자보험을 잊지 마세요!

내용:

쉬는 날이 3~4일 이상 연속으로 이어지면 바로 여행 갈 생각을 하는 사람이 많아요. 오랜만에 얻은 연휴이기에 알차게 보내고 싶은 마음이 크기 때문이죠. 요즘에는 해외여행을 가는 사람도 점점 많아지고 있죠. 여행 갈 때는 준비해야 할 것들이 참 많은데 많은 사람이 빼먹는 게 여행자보험이에요. 

 

이미 가입한 보험이 있어서 여행 갔다가 다치는 바람에 치료한 것도 보장받을 수 있을 거로 생각하는데 해외에서 치료한 비용은 국내 보험으로 보장받을 수 없어요. 해외에서 다치거나 아픈 부분을 귀국하고 국내 병원에서 진료받는다면 보장받을 수 있겠지만요. 하지만 여행 중에 다친 것을 그대로 내버려 둘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꼭 여행자보험을 준비하는 게 좋아요. 

 

rapture_20181017170217.png

 

치료비를 대비하기 위해서도 필요하지만, 무엇보다 해외에서는 도난당하는 일이 많아요. 해외여행을 갔을 때 새삼 느끼게 되는 게 우리나라는 치안이 참 좋다는 점이죠. 테이블 위에 휴대전화를 두고 화장실에 갔다 오더라도 그대로 있잖아요. 하지만 외국에서는 바로 도난당하기 쉬운 표적이죠. 이런 부주의가 아니더라도 실수로 물에 빠뜨리거나 바닥에 떨어뜨려 깨지는 일도 있는데 여행자보험에 가입해두면 도난이나 수리비 등을 보장받을 수 있어요. 1만 원에서 3만 원 사이로 준비할 수 있으니 여행가실 때 꼭 준비하세요!